서울시립대수시등급 정시 제대로 알아보아요~!

Posted by 그루아노
2015. 10. 9. 15:49 대학 취업 진로

안녕하세요 


서울시립대수시등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달이면 수능인데요 지금 서울시립대수시등급을 알아보는분들은 고2 내년을 준비하는 학생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저희때랑 다른게 저는 정시비중이 높았는데 요즘은 수시 비중이 아주 높더라구요 내신을 준비잘해야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평소에 점수를 관리를 해야 하는데요 


정시도 이제 바늘구멍처럼 들어가기가 힘들어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인서울 대학교에 들어가기 위해 치열하게 공부를 하고 있을텐데요 지금부터 서울시립대수시등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립대수시등급




우선 2015년 전국대학순위인데요 










서울시립대 한번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2017년을 대비해서 입학전형 주요변경사항인데요 위에 표를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 고2분들은

자세히 봐야 준비를 할수가 있겠죠?





2015년 논술전형에서의 수시경쟁율입니다 




문과에서는 경영학과가 가장 높은 경쟁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과에서는 통계학과가 52:1수준으로

가장 높은 경쟁율이네요!




인문계열 특징을 보게 되면 수능최저등급이 없으며 학생부 교과가 반영이 됩니다

논술을 꼭 봐야하구요 특징으로는 교과서를 잘본 학생이라고 하는데 과연이라는

생각이드네요




최저학력 기준을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인문계열과 자연계열에서 조금 차이가 나네요


서울시립대정시등급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능은 80프로 반영을 하고 내신은 20프로가 반영이 되네요 일반전형기준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학수학능력시험 반영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문과 자연이 차이가 나는걸 볼수가 있는데요 국어가

인문은 B형으로 28.6프로를 차지하고 있네요




서울시립대의 간판학과라고 할수가 있는 세무학과에서 가장 높은 성적을 받아야 갈수가

있는데요 이어서 경영이나 행정학과가 높네요 이과에서는 화학공학이 가장 높은 등급입

니다.



2015년 기준이기 때문에 이번 수능은 대충 참고만 하셔서 소신껏 잘분석해서 지원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다음달 수능에서 대박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