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형별 궁합 성격 연애 쉽게 알아보아요~!

Posted by 그루아노
2015. 10. 10. 14:41 생활정보

안녕하세요 


혈액형별 궁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혈액형별 궁합을 많이 알아보더라구요 특히 여성분들은 확고하게 이러한 신념을 믿는 사람들이 있는거 같아요 


그런데 조금 비슷하다보니 저도 믿게 되는데요 성격도 들이맞는거 같고 연애적인 부분에서도 익숙하게 듣던 이러한 내용들이 너무나 현실에서 맞다보니 저도 믿게 되더라구요 


100프로 신뢰해서는 안되지만 그래도 피라는게 참 어느정도는 신빙성을 주는거 같기도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혈액형별 궁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혈액형별 성격




저는 참고로 AB형인데요 주위에서 안좋은 소리를 많이 하더라구요

여자분들은 싫어하는 타입이더라구요 성격을 보면 저랑 참 비슷한게

많은거 같습니다 제멋대로 행동하구요 






혼자 고민하면서 끙끙 앓는부

분이 참 비슷하네요 혈액형별 성격이 어느정도는 맞기 때문에 사람들

이 신뢰를 하나 봅니다 저는 너무나 비슷하네요 안좋은 얘기지만은 ㅠ




궁합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기준으로 보자면 AB형은 상호보환

이 가장 매력적으로 보이네요 다른 혈액형과는 싸움이 일어난다고 하니 저

는 다툼은 질색이거던요 약간의 트러블은 성격 차이가 아닐가 생각되네요




1등을 차지한건 A형 여자와 O형 남자와의 만남인데요 무려

95프로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천생연분이 아닐까 싶네요 믿

거나 말거나 재미로 보는거니까 100프로 믿을건 안되겠죠?




매칭율 1위라고 하는데요 위에 보시는 지수를 반영해서 나온 결과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실제 데이터로 분석한거다 보니 어느정도는 일치가 되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놀라울

따름입니다 실제로 이렇게 결과가 나오다니요..





어떻게 하면 마음을 사로잡을수 있을지 한번 볼까요 남녀노소 비슷하니 한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위에처럼 되면 얼마나 좋을까 싶네요 저도 한번 참고해서 시도를 해봐야겠습니다




마지막 결혼해 듀오에서 매칭을 시킨것을 살펴보겠습니다 가장 많이 성사된

것이 남자 A형과 여자 A형인걸로 나오네요 가장 낮은게 남자 AB형이네요




연예인으로 한번 보게 되면요 A형이 가장 많이 나오네요

일반인들도 A형이 많구요 태어나는 확율이 가장 높은걸로

나옵니다. 이어서 O형이구요 그렇기 때문에 연예인이랑

똑같은 비중으로 비슷하게 나타는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공부 방법도 참 차이가 나네요 A형이 일반적으로 소심하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데요

스타일에서는 신중하고 책임감이 강하다고 나오네요 실현 가능성 계획을 세우고 한

다고 합니다~! 이상 혈액형별 연애에 대해 알아보았구요 이번년도 지나기 전에 짝

이 없는분들은 꼭 만나셔서 결혼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